닫기

- 중소기업융합학회 로그인 화면입니다. -

서식자료실

HOME • 회원마당 • 서식자료실

제목 중소기업융합학회(산업과 과학)심사위원, 편집위원 모집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시 2022-07-22 15:32:15
첨부파일 파일 다운로드 [양식] 심사위원신청서.hwp
파일 다운로드 [양식] 편집위원신청서.hwp

 

중소기업융합학회는 중소기업에서 요구하는 각 산업 분야의 이론적 연구, 기술 적용 사례, 그리고 산업 응용시스템 등을 포함하는
산업 과학 전반에 걸친 연구 및 교류를 촉진하여 국가와 기업 발전에 공헌함을 목적으로 2010년 설립된 학회입니다.

 

현재 각 학문 분야에서 많은 학회가 있으나 우리나라 경제를 책임지고 있는 중소기업과의 협력을 위해 설립되었고,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해 실질적으로 중소기업들과 다양한 교류 활동을 하고 있는 학회입니다.
 

본 학회는 학회의 설립목적과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년 4회 학술 논문지를 발간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1회의 국제학술대회를 개최하는 등 활발한 학술활동을 통해 중소기업과의 협력활동을 강화하고 세계적인 학회로 도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산업과 과학은 한국연구재단 우수등재학술지로 발전시켜나가기 위해 논문을 모집하고 엄정한 심사과정을 거쳐 논문을 게재하고 있습니다.
이에 우수한 심사위원·편집위원을 위촉하여 논문의 질적 향상과 융합기술 발전에 크게 기여하는 논문지를 발행하고자 합니다.
본 학회의 이러한 노력에 각 분야의 전문가님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 지원 대상 : 대학교 및 산업체 소속 교수 및 연구원, 기타 관련 분야 전문가

  (박사학위 소지자, 석사 학위 소지자로 실무경력 5년 이상) 

- 신청 기간 : 연중

- 신청 방법 :

  ①산업과 과학 논문지 심사위원·편집위원신청서 작성

  ②재직증명서를 첨부하여, 학회 E-mail 접수(itecsmb@gmail.com) 

- 문의사항 : 중소기업융합학회 사무국 담당자(041-553-4832)

 

 




이전글  ▲ [심사위원용]중소기업융합학회 논문 심사시 유의사항
다음글  ▼ 다음글이 없습니다.
닫기